韓國留學生活作文韓語
“成均韓語作文大賽”是目前國內(nèi)規(guī)模最大、最具影響力的韓文寫作大賽,由韓國著名學府成均館大學主辦,面向全國各大高校(除朝鮮族之外)的韓國語專業(yè)大學生。下面學習啦小編為大家整理了韓國留學生活作文韓語相關的知識,希望對大家有用。
韓國留學作文:韓語
대학생활은 나에게 무한한 매력이 느껴졌다. 특별하게도 다른나라에가서 공부하는 유학생으로서,일부분의 중국에서 공부하는 (중국)학생들이 느낄수 없는 것들과 즐거움 또한 ,그들보다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었다. 한국에서 대학생활중, 짙은 한국풍경을 누렸다.(즐겼다) 매일분 매일초마다 빨아들이는 듯한 한국의 짙은 문화를...난 더 열성적이고 충실해야 했다.노력해서 스스로 발휘하고,좋은 한국의 다원화사회에 물들어갔다.
중국에서 한국에 왔을때,특수한생활방식은 나에게 특수한생활경험을 주었고,몽동한시기에 도착해서 현재 의지가 단단해졌다.난 이 몇년동안생활속에서 나에게 전해준 특수한 경험들에대해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. 게다가 이 경험들은 영원히 국내에있고, 부모님들의 비호아래 배울 수 없는 것들이다.부모님이 나에게 공부에대한 의지를 어떻게 굳힐 수 있겠는가,어떤 업무생활을 하다보면 가끔 고난을 맛보게 된다. 사상이 정통해졌다,성격도 굳세졌고,사람을대하는법,어떻게 귀중한친구를 지키는 것 등 많은 것을 배워 할 수있게되었다.
기회는 매사람에게 모든 준비하는 사람에게 주어진다, 성공은 더 천천히 축적하는 과정이다. 반드시 잡을 것이다.성실의분투,비로소 승리의 기쁨이 오는 것이다.미래의생활중에 성장하기위해(학문을) 쌓아갈 것이고,인생을 웃을 것이다.미래를, 난 더 의시대고 만족할 것이다.난 내미래를믿는다. 난 희망이 있다, 또 날 더 믿을 것이다. 게다가 난 지금도 꿈을 바라보고 조금씩 조금씩 노력하고있다. 또 내 꿈의 일보일보를 바라보며 걸어가고 있다. 난 미래의 충만함에 자신이 있다.
韓國留學作文:中文
大學的生活對于我來說有著無窮的魅力。尤其是作為一名去別的國家學習的留學生,更能體會到一些本國學生所體會不到的感受和樂趣。 在韓國的大學生活里,我享受著濃濃的韓國風情,吸取著濃厚的韓國文化,每一分每一秒。我更加積極的充實 鍛煉和發(fā)揮自己,好讓自己更加的溶于這個多元化的社會。
從中國到韓國,特殊的生活方式給了我特殊的生活經(jīng)歷,從懵懂時期到現(xiàn)在的堅毅不拔,我不得不感謝這幾年來生活所給我?guī)淼奶厥饨?jīng)歷。 而這些經(jīng)歷是永遠在國內(nèi),在父母的庇護下所學不到的。它讓我學會如何堅強,如何去迎接生活中的種種困難。思想變成熟了,性格也變堅毅了,更學會了許多為人處世的方法和如何更加珍惜身邊的朋友。 機會是留給每個有準備的人,成功更是一個慢慢積累的過程。必須執(zhí)著進取,踏實的奮斗,才能迎來勝利的喜悅。
在以后的生活中,我會更加積極向上,笑對人生。對于未來,我更是躊躇滿志。我相信未來,我相信希望,更加相信自己。而我自己也正在朝著自己的夢想一點一點的努力。而夢想也在一步一步朝我走來。我對未來充滿信心!